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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건복지부 콜센터 '코로나19 수어상담' 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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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no_profile 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1,600회 작성일 20-03-09 17:2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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◆ 129 보건복지콜센터는 2014년 5월부터 홈페이지 내 청각·언어 장애인을 위한 영상(수화)·채팅 상담서비스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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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어통역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또는 특정 수
화상담기기를 구비하지 않더라도 PC와 스마트폰을 통해 보건복지 관련 민원 상담을 받으실수 있으며,

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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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상(수어)상담 신청은 보건복지콜센터 홈페이지(www.129.go.kr)에 접속해 상단 상담안내 메뉴를 클릭해 이용 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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또한 스마트폰에서 '129 보건복지부' 앱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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